본문 바로가기

찌라시딴지걸기

구하라 가수가 예능감?

1. 구하라, 농기계 섹시 물쇼 '예능감 올랐네'

-> 이젠 가수감이나 라이브감도 좀 올려라.

2. 탄력받은 박지성, 이번에는 '풀럼 킬러'로

박지성은 골 넣도 X랄, 안 넣어도 X랄, 벤치에 앉아 있어도 X랄, 출전해도 X랄,  국대나와도 X랄,  클럽경기 뛰어도 X랄.. 기사는 나도 쓰겠다.

3. "김길태가 쓴 낙서 아니다"

-> 우리 이제는 다른 뉴스를 봐야 되지 않을까? 온국민이 궁금해 하는 기사도 써봐라.

4. 中얼짱 여대생 구혼에 男수천명 ‘인산인해’

-> 쇼트트랙 나온 왕멍 보니가 그럴만도 하겠다 공감한다.

5. 최홍만, 아라시의 오노와 '괴물군'서 호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이 말 말고 할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