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il Wears Prada

케이트스페이드뉴욕, 김남주가방등 역전의여왕 오피스룩 쇼핑몰 리뷰

[케이트스페이드뉴욕(katespade.kr), 김남주가방등 역전의여왕 오피스룩 쇼핑몰 리뷰]
zpdlxmtmvpdlem
케이트스페이드뉴욕은 뉴욕에서온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한 패션브랜드이다. dhvltmfnr
케이트스페디으뉴욕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낮설지 않은 이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역전의 여왕에서 김남주가 가지고 다니느 가방 등 패션에서 처음 들어을 것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런칭한 케이트스패이드뉴욕은 백과 슈즈 뿐만이 아니라 의상은 물론 빈티지한 느낌의 상품까지 취급하는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케이트스페이드뉴옥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위트 넘치는 컬러는 패셔너블하면서도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코치,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에 이어 6위에 랭크 되어있다. 

역전의여왕 김남주가방등 캐이트스페이드뉴욕 상품 보기는 이곳으로 : 케이트스페이드뉴욕[katespade.kr]
.


또한 <가십 걸> <섹스 앤 더 시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미국 인기 드라마 속 스타일리쉬한 주인공들을 비롯하여 최근 모 시트콤에서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국내 연예인에 이르기까지 즐겨 착용하고 있다. 

현재 케이트스페이드누욕은 미국 내 47개 단독 매장과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