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il Wears Prada

해외구매대행쇼핑몰, 해외쇼핑몰 모음 및 비교 해외구매사이트 총정리

-해외구매대행쇼핑몰, 해외쇼핑몰 모음 및 비교-

해외에서 체류 경험이 있는 사람, 혹은 해외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

바로 면세점이다. 바로 싼 가격에 좋아하는 상품을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이치로 태어난게 바로 해외쇼핑몰이며 해외구매대행 쇼핑몰이다.

인터넷의 발달과 방송 TV매체를 통해서 우리는 흔히

외국 브랜드 및 외국 스타들이 입고 있는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접할 수 있다.

하지만 정작 문제는 이런 브랜드가 국내에 수입이 되지 않았을 경우

구입이 쉽지가 않다는 것이다.

또한 천편일률적인 패션 트렌드에서 벗어나 남들이 입지 않는
godhltyvldahf
자신만의 브랜드를 입고 싶을 때 이런 해외구매대행쇼핑몰은 크게 빛을 발한다.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둘러보기 : 엔조이뉴욕 / 엔조이밀란 /아이하우스 / 위즈위드

그 첫번째 엔조이 뉴욕이다.

1. 엔조이뉴욕닷컴 방문하기  njoyny.com (미국 쇼핑몰 구매대행 사이트)
godhlrn.aoeogod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1세대라고 할 수 있다. 엔조이누욕은

뉴스를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앤조이뉴욕은 KT몰의 해외상품 구매대행 쇼핑몰이다.

또한 사용후기를 적으면 적립금을 지원한다. 엔조이뉴옥은
rnaoeogod
물론 상품은 랄프로렌, 아베크롬비, 어메리칸 이글 ,제이크루 , 프리피플, 알마니 익스체인지 다양하다.
앤조이뉴욕은
그리고 해외쇼핑몰의 제품들을 자사의 홈페이지에 한국어로 올려놓고, 이미 견적을 내서 올려놓아 영어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좋다.

두번째 앤조이밀란

2. 엔조이밀란닷컴  njoyny.com 방문하기 (유럽/영국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
KTmall 에서 운영하는 해외 상품 구매대행 및 브랜드 쇼핑몰이다.

엔조이밀란과 엔조이 뉴욕은 둘다 케이티몰에서 운용하는 쇼핑몰이다.
zpdlxlahf 앤조이밀란
프라다, 구찌와 같은 명품 할인율이 높은 것고, KT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이벤트도 다양하다.
엔조이미란은
영국/이태리 중심의 구매대행 사이트로서  명품 및 프리미엄진 정품을 판매.

세번째 아이하우스 rnaoeogodtyvldahf

3. 아이하우스 iehouse.co.kr 방문하기
.

2003년 1월 설립된 해외쇼핑의 선두주자로 하프클럽, 신세계몰 등과 제휴가 맺어져 있다.

인기제품과 기획전, 최고 70%의 세일을 하는 등 장점이 있다.

네번째 위즈위드 godhltyvld

4. 위즈위드닷컴 wizwid.com 방문하기
.

한국에서 구매대행이라고 하면 먼저 떠올리게 되는  해외쇼핑 구매대행 사이트 위즈위드이다.
durrnrrnaoeogod
가장 먼저 시작해서 이 시장을  만든 선구자적 회사이며 대기업이므로 가장 많이 이용을 하기도 한다.

해외쇼핑몰의 제품들을 자사의 홈페이지에 한국어로 올려놓고, 이미 견적을 내서 올려놓아

영어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좋다.  dlxoflrnaoeogod

또한 유명 브랜드 의류는 물론, 가정용품, 전자기기, 아동용품에 이르는 30만개의 해외사이트를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곳이고,

패션 물품뿐만 아니라 가전, 가정용품등 다양한 물품을 취급하는 것이 장점이다.

------------------------------ dpswhdlsbdyr

이렇게 해외구매 대행 사이트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드라마에서 나오는 옷, 가방, 신발은 일반 쇼핑몰에서 팔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dkdlgkdntm
특히 인터넷의 발달로 미드 영드 일드를 많이 보는 상황에서 그 주인공과 같은 옷을 입고 싶은 욕구가 있다.
 
하지만 정작 인터넷 쇼핑몰을 뒤져보면 짝퉁 화려한 문구와 포장으로 유혹한다.

바로 흔히 무슨무슨 '할리우드 스타일, 영화 속 혹은 드라마속 누구가 입었던 그 옷' 이런 식으로 말이다.

그런 것에 속지 않고 좋은 쇼핑을 하기 위해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혹은 해외구매대행쇼핑몰이 나온 것이다.
dpswhdlalffks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둘러보기 : 엔조이뉴욕 / 엔조이밀란 /아이하우스 / 위즈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