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il Wears Prada

김남주백, 케이트스페이드뉴욕의 김남주가방 리뷰

[김남주백, 케이티스페이드뉴욕의 김남주가방 리뷰]
rlaskawnqor
김남주는 작년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부터 '완판(완전판매)' 신드롬을 만들면서 진정한 미시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았다.
rlaskawnrkqkd
그 신드롬이 올해 '역전의 여왕'에서도 이어져서 Again '완판녀'에 도전하고 있다. rlaskawn
김남주숄더백
김남주는 전체적으로 갈색 톤 매치로 평범한 미시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벗어나서 세련된 의상과 갈색톤 조화가 돋보이는 가방을 착용해 소위 '엣지'있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역전의여왕 김남주가방등 캐이트스페이드뉴욕 상품 보기는 이곳으로 : 케이트스페이드뉴욕[katespade.kr]
tyfejqor

[케이트스패이드의 잇백]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김남주는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 룩에 케이트 스페이드의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염소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가벼울 뿐 아니라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잇백이다.
dltqor

[케이티스페이드의 캐츠미야우머프]
고급스러운 모피에 레오퍼드 무늬를 더한 김남주의 숄더백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캐츠 미야우 머프. 여성스러운 라인의 트렌치코트에 레오퍼드 무늬의 트렌디한 백으로 감각을 살린 그의 센스가 돋보인다.

역전의여왕 김남주가방등 캐이트스페이드뉴욕 상품 보기는 이곳으로 : 케이트스페이드뉴욕[katespade.kr]

케이트스페이드뉴욕에 대한 리뷰

"뉴욕을 대표 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위트 넘치는 컬러는 패셔너블하면서도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감각적인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코치,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에 이어 6위에 랭크 되었으며, <가십 걸> <섹스 앤 더 시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미국 인기 드라마 속 스타일리쉬한 주인공들을  비롯하여 최근 모 시트콤에서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국내 연예인에 이르기까지 즐겨 착용하고 있다.

현재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미국 내 47개 단독 매장과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