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il Wears Prada

엔터식스몰, 10대~30대 패션리더들의 쇼핑몰 엔터식스몰닷컴리뷰

엔터식스몰(enter6mall.com), 10대~30대 패션리더들의 쇼핑몰 엔터식스몰닷컴리뷰
dpsxjtlrtmahf
Enter6mall에서 6는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 직관적인지 6개의 감각을 의미한다.
앤터식스몰은 이 6가지 감각이 공종하는 미래지향적이며 트랜드의 비젼과 감각을 제안하는 패션전문 쇼핑몰인것이다.

5개의 테마존이 있는데
tlrtmahf
그 첫번째 Women 테마는 현대 여성들이 지향하는 큐트, 러블리 등의 컨셉을 완성시키는 제품군이며

두번째 Casual은 젊은이들의 상징인 패션, 영, 자유의 컨셉을 완성시킨다.

세번째 Leports는 스포츠와 레져를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의 목적인 헬스 다이나믹 스포츠를 완성시킨다.

네번째 Men은 현대남성들의 목표인 석세스, 도전 매너를 지칭힌다.


마지막 Acc/Underwear는 가치와 개서을 중요시하는 밸류, 유틸리티를 완성시키는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또한 엔터테이먼트쇼핑몰인 엔터식스는 스마트폰을 위한 모바일 전용 웹도 오픈했다.

각 점별 안내, 모바일 전단, 멤버쉽 혜택, 제휴카드 및 상품권, 포인트 등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로써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매장위치, 영업시간, 입점브랜드, 이벤트, 자신의 포인트 등을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모바일 웹을 통해 엔터식스의 트위터와 블로그에 바로 접속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다.

엔터식스몰할인쿠폰 및 행사 방문은 여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