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이 만난 여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주연 김소현
1 1991년 런던에서였다. <미스 사이공>과 <오페라의 유령>을 봤다. 일주일에 5일은 밤기차와 공원 벤치를 안방 삼던 극빈자 신세였음에도. 무려 보름치 식대 털어. 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니까. 그 시절 변방 출신 배낭여행자에게 그 정도 이유면 필요충분이었다. 그리고 이런 ‘예술 vs 허기’류 에피소드의 통상적 결말은 대충 이러하다. 특정 대목에서 자신도 모르게 압도되어 그날의 전율은 제 영혼 깊이 음각된다…. 뭐 그런 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8&aid=0002056175
기사라 다 긁어올 수 없어서 일부만 긁어오고 링크를 걸어 놨다.
1 1991년 런던에서였다. <미스 사이공>과 <오페라의 유령>을 봤다. 일주일에 5일은 밤기차와 공원 벤치를 안방 삼던 극빈자 신세였음에도. 무려 보름치 식대 털어. 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니까. 그 시절 변방 출신 배낭여행자에게 그 정도 이유면 필요충분이었다. 그리고 이런 ‘예술 vs 허기’류 에피소드의 통상적 결말은 대충 이러하다. 특정 대목에서 자신도 모르게 압도되어 그날의 전율은 제 영혼 깊이 음각된다…. 뭐 그런 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8&aid=0002056175
기사라 다 긁어올 수 없어서 일부만 긁어오고 링크를 걸어 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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