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삶의영위

이노체어, 180도로 눕는의자 키크는 스트레칭의자 이노체어리뷰

[이노체어닷컴(innochair.com), 180도로 눕는의자 키크는 스트레칭의자 이노채어리뷰]
dlshxpdj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노체어는 등받기아 180도까지 눞혀지기 때문에 움직임이 자유로운 스트레칭의자이다.
dlshvjsl
이노체어는 일하는 틈틈히 180도눞혀 허리를 펴주는 스트레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인 의지이다.
rlsmdtjddmlwk
이노테어를 개발한 이노퍼니의 배기성대표는 복근운동 및 간이침대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밤샘작업이 많은 IT업계및 연구실에서 자주 쓰인다고 말했다.
tkandyddmlwk
이노체어에 앉은 고객은 이노테어와 함께 움직이며 허리, 어깨 등 온몸에 생기가 넘치는데 힘을 준다.
일하다가 혹은 공부하다가 지친 피곤한 몸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이노퍼니
키크는 스트레칭 의자 이노체어 둘러보기는 여기로 : 이노체어닷컴[innochair.co]
.

이노체어 기능의 원천은 특허받은 등받이에 있다. 의자에 내장된 판 스프링의 복원력을 이용해 신체에 무리 없이 허리근력 운동과 복근운동이 동시에 가능하다
사무용의자
이노체어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K마크 성능인증을 비롯해 지식경제부의 신기술우수제품(NEP) 인증, 정부조달우수제품 선정, 기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 선정, ISO 9001 등을 획득했다. 한국 대만 중국 인도에서는 특허등록증을 발급받았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0개국에 특허 출원 중이다. 현재 미국 영국 러시아 등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제품가격은 CH-A201 33만원, CH-A301 4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