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삶의영위

제로투세븐닷컴, 유아동용품 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 리뷰

[제로투세븐(0to7.com), 유아동용품 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 리뷰]
wpfhxntpqms
제로투새븐은 유아동용품 전문 쇼핑몰로서 매일유업 계열의 자회사이다. 취급하는 유아동용품 브랜드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이 있다.
 재로투세븐닷컴
특히 10월에 나온 언론 기사에 따르면 제로투세븐닷컴 '알로&루'가 상반기 목표 매출을 21% 초과 달성하는 등 신바람을 내고 있다.
알로엔루
게다가 전체 240여개의 국내 매장 중 한달 매출이 1억원을 넘는 매장 5개를 배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dkffndosfn
그만큼 엄마들이 제로투새븐닷컴[0to7.com]에사 나온 상품들을 믿는 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dkfvhdth
게다가 제루투세븐의 아로앤루, 알퐁소는 온도에 따라 색과 모양이 변하는 언더웨어 8종을 여름에 출시했다.
dbdkdydvna
색상변화는 염료 안에 있는 감온 캡슐에 의해 일어나며 주변 온도에 따라 색이나 프린트가 나타났다 사라지게 되며 말 못하는 신생아를 위해 엄마가 컬러나 프린트 변화로 온도변화를 쉽게 알 수 있어 아이들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vhfotm
'0세부터 7세까지!' 우리아이를 위한 최고품질! 알뜰한 쇼핑!
우리아이 스토리월드 Oto7.com 제로투세븐닷컴 방문은 여기로 : 제로투세븐닷컴[0to7.com]

.


제로투세븐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제로투세븐은 매일유업의 자회사로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유아동 브랜드 포래즈(four lads:),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유아동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0to7.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연매출 1861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유아동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