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피부미용

베리썸, 항산화no.1브랜드 베리썸닷컴 리뷰-berrisom.com

[베리섬(berrisom.com), 항산화no.1브랜드 베리썸닷컴 리뷰]
qpflTja
배리썸이라는 브랜드는 Veryysom이 아니라 berrysom으로서 (주)인코이가 첨단피부과학과 자연에서 추출한 최상의 항산화원료를 접목시켜서 만든 브랜드이다.
gkdtksghk
넘버원항산화브랜드인 베리섬을 대표브랜드로서 인코이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국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인코이저팬과 인코이차이나등 해외법인을 통해서 대한민국 항산화화장품의 우수함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wnfrltpvhghkwkdvna
또한 베리섬은 줄기세포 화장품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No1. 항산화화장품 브랜드 베리썸 방문은 여기로 : 베리썸닷컴 [berrisom.com]
.



다음은 베리썸의 황산화 관련 줄기세포 화장품 관련 보도자료다.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101015162425700&p=yonhappr

베리썸은 현재 크게 이슈되고 있는 항산화 물질인 아사이베리와 블랙베리등을 베이스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국내 최초 항산화 브랜드로, 궁극의 피부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항산화를 바탕으로 태어난 베리썸의 줄기세포 화장품인 "안티-에이징 래디안스 토닉 에센스"는 기존의 에센스나 세럼과는 큰 차별화를 두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먼저 제품의 제형이 리퀴드 층과 에센셜 층으로 이중 구조를 띄고 있으며, 각 층에서 피부에 공급하는 기능과 영양이 다른 제품이다.

하층의 에센스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성분과 콜라겐, 펩타이드 등 피부의 젊음을 제공하는 성분들이 주를 이루며 줄기 세포를 통한 피부 건강함 치유를 주름 개선으로 탄탄하게 완성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상부층의 불투명한 에멀젼 층은 토너와 에멀젼의 기능을 결합시켜 피부의 안색 개선을 돕는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과 플라워 워터등에 의한 보습 케어를 돕는 기능성 성분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징은 나이트 케어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늦은 오후 너무 많은 제품을 바르다 보면 피부는 소화하지 못하는 법.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려면 화장품 수를 최소화 하라고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야기 한다.  베리썸 안티-에이징 래디안스 토닉 에센스는 피부 친화적 제형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연구 결과 최고의 성분들로 내적 효과는 물론 스킨-로션의 기능을 겸비하여 토닉 에센스 하나로 피부의 부담을 줄일 뿐 아니라 경제적, 시간적 절약을 이루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20대∼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멀티 코스메틱 쇼핑몰 플러스천의 배윤희 MD는 항산화 물질인 베리와 더불어 간편하고 간소화된 줄기세포 화장품인 "안티-에이징 래디안스 토닉 에센스"는 30대 뿐만 아니라 25세 전후의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핫 아이템이라 전했다.

안티-에이징 래디안스 토닉 에센스는 베리썸 자사 쇼핑몰(berrisom.co.kr)및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내 인코이(inkoii)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ㅁ 상품정보: 안티-에이징 래디안스 토닉 에센스(125ml) 가격 4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