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피부미용

닥터자르트, 내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 리뷰 닥터자르트닷컴

[닥터자르트(drjart.com), 닥터자르트 비빔크림등 리뷰 닥터자르트닷컴]
ekrxjwkfmxm
닥터자르트는 피부과 전문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이다. 국내 피부과 전문의들의 효과적인 처방 뿐만 아니라. 미용, 비만 전문 의료진들의 노하우와 자문을 통해 피부상태에 최적화 시켜 개발된 스킨케어 전문 프로그램인 것이다.
닥터자르르
정확한 피부 진단 후 피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여 피부타입에 따라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포뮬라를 구성한다. 연령이나 피부상태를 막론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기 위해 개발된 고 기능성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이다.
qlqlzmfla
닥터바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 등 상품 리뷰 및 상담은 여기로 : 닥터자르트닷컴 [drjart.com]
.

특히 닥터 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황보가 사용 후기를 말함으로써 더욱 유명해졌다.

한 케이블 방송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서도 황보가 자신 있게 추천한 닥터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연예인 생얼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실버라벨 비비크림이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미백, 주름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가능한 멀티 펑션 제품.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안성맞춤이며 가볍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피부를 커버해 주어 황보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

게다가 최긘에 닥터자르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오픈했다.

닥터자르트측에 의하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정보 제공기능을 강화해 구매과정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는 점이다.  기존에 방문자가 기능별, 라인별, 피부 타입별로 각각 상품을 검색 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한번에 검색이 가능한 스마트 서치(Smart Search) 기능과 트랜드와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관련 이슈들을 검색하면 이와 관련된 닥터자르트의 제품들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는 핫이슈 서치(Hot Issue Search)기능을 추가해 구매과정이 한 층 편리해졌다.

또한 참여하는 것 만으로도 100% 당첨되는 포토 이벤트 닥터 이벤트(Dr. Event) 카테고리와 닥터자르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안내 및 매장 별 이벤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토어 맵(Store Map) 카테고리를 생성했다.

닥터바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 등 상품 리뷰 및 상담은 여기로 : 닥터자르트닷컴 [drj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