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웰본마트, 인터넷 온라인정육점 저렴한가격 해리안 웰본마트

[웰본마트(wellborn.co.kr), 인터넷 온라인정육점 저렴한가격 해리안 웰본마트]
dnpfqhsakxm
웰본마트는 즐거운 먹거리를 창조하는 인터넷 온라인 정육점 사이트이다.
웰본마트는 정정당당하게 수입쇠고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해리안이라는 100% Natural 축산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왤본마트
소고기 유통시장에서는 수입쇠고기의 경우 안전성에 의구심을 떨칠 수 없지만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의 경우 목초지에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청정육이라는 마케팅이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고 있다.
웰본마트(wellborn.co.kr)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gofldks
또한 웰본마트의 청정육 브랜드인 [해리안]의 경우는 뉴질랜드 정부기관이 공인인증한 Safety Beef Program으로서 철저한 검사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오션비프 프리미엄 상품으로 취급하고 있다.
tndlqthlrhrl, 수입쇠고기
웰본마트의 청정브랜드 해리안 방문은 여기로 : 웰본마트[wellborn.co.kr]
.

헤리안
웰본마트의 강영구 부장은 "현재까지 미국산 소고기를 취급하고 있지 않으며 정확한 원산지 표기 (호주, 뉴질랜드 산 소고기 등)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며 "경기 침체는 많은 기업과 서민들에게 시름을 주고 있지만 웰본마트는 가계부의 근심을 덜어주며 듬직한 쇼핑몰로 성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수입소고기, tndlqthrhrl
웰본마트의 청정브랜드 해리안 방문은 여기로 : 웰본마트[wellbor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