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데이쇼핑몰리뷰모음

하루세일 쇼핑몰, 소셜커머스 및 원어데이 쇼핑몰 모음 및 리뷰

[하루세일 쇼핑몰, 소셜커머스 및 원어데이 쇼핑몰 모음 및 리뷰]

하루동안만 세일을 폭탄처럼 하는 쇼핑몰이 바야흐로 대세다. 이런 것을 통틀어 하루세일쇼핑몰, 혹은 원어데이쇼핑몰 이라고 하는데 소셜커머스에서 기반 된 것들이다.
thtjfzjajtm
왜 소셜커머스인가 하냐면 우리나라에서는 하루세일쇼핑몰이라고 하지만 미국에서는 이런 것을 통칭 소설커머스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thtufzjajtm, 이 소셜커머스 쇼핑몰인 하루세일 쇼핑몰들은 오직 하루동안만 유명하고 좋은 제품 및 고급 레스토랑을 50% 이상 세일하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셜크머스
과연 이것이 좋을까 하지만 네티즌들의 평가는 가히 폭발적이고 기대이상이다는 반응이다. 오죽하면 여태 제 값 다 낸 게 억울하다는 반응이다.

[하루세일쇼핑몰, 원어데이쇼핑몰, 소셜커머스 쇼핑몰 모음 및 리뷰]

맞짱닷컴 : 비지니스 특허 출원된 세계최초의 게임형 쇼핑몰 맛장닷컴
akwWkdektzja
마짱닷컴 방문은 여기로 : 맛짱닷컴 [martzzang.com]

.

게임을 하듯이 제품들이 비교 폭탄 세일한다. 비지니스 특허출원된 세계최초의 게임형 쇼핑몰로 정해진 시간동안 라이벌 상품간의 판매대결을 벌여 승리한 고객과 판매자에게 보너스가 지급되는 신개념 사이트이다. 판매시간은 24시간,48시간,72시간 중 선택 하며, 매치유형은 1:1 단판전,토머먼트전,복수전등 다양하다.

상품대결 신청방법은 고객추천 맞짱이나 자율추천 방식 또는 업체가 도전장을 신청하는 방식이 있고, 승패 발표는 저녁 8시 55분이며 5분간 축하세러머니가 있고 저녁 9시에 자동으로 새상품으로 교체가 된다. 브랜드별,판매자별,고객별 전적관리가 되며 우수 전적자에게는 포상이 주어 지는 쇼핑몰이다.

원어데이쇼핑몰 : "선별된 상품을 하루 한가지만 판매하는 독특한 판매 방식
dnjsdjepdl
원어데이쇼핑몰 방문은 여기로 : 원어데이[oneaday.co.kr]
.


원어대이는 회사의 모든 역량을 하루 하나의 제품에 담아 고객이 볼수 있는 제품정보의 모든것, 각 소비자의 의견 및 성향들, 쇼핑의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들을 한자리에 모인 곳이다.

원켓 쇼핑몰 : 원캣 하나의 상품만 꼭 찝는다.
dnjszpt
원켓쇼핑몰 방문은 여기로 : 원켓 [oneket.co.kr]
.


윈켓은 하루에 한가지 상품과 일주일 일주일 상품을 정한다.

원바이원 : 바이 원 겟 원
dnjsqkdldnjs
원바이원 쇼핑몰 방문은 여기로 : 원바이원[onebuy1.co.kr]
.

 "이런제품어때요"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사이트이다.

에브리원 : 에브리1
dpqmfldnjs
에브리원 사이트 방문은 여기로 : 애브리원[every-1.co.kr]

.

하루한가지 판매하는 원어데이몰 형태
dpqmfl1
위폰, 소셜커머스 국내최로 오픈한 사이트 리뷰
dnlvhs
위폰방문은 여기로 :위폰 [wipon.co.kr]

.

지역기반의 서비스 상품 (맛집(레스토랑,뷔페,햄버거), 뷰티,생활,피부,미용,레저등)을 위폰 웹사이트에서 하루에 한가지 상품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방식이다.

소셜커머스를 자세히 알아보자

소셜커머스란

Social commerce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이미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이다. 야후에 의해 2005년에 처음 소개되어 있는데 종류는 오프라인연동형, 공동구매형,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4개가 있다. 국내에도 소셜커머스 붐이 일고 있으며 현재 약 30개가 넘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운영중이다.